전문가로부터 얻은 근육의 구축 아이디어와 기술

2020. 6. 2. 16:37카테고리 없음


전문가로부터 얻은 근육의 구축 아이디어와 기술



너는 항상 피곤하니? 당신의 친구들과 지인들이 당신보다 육체적인 일을 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처럼 보이십니까? 너 불룩해서 고생하고 있니?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는 것은 이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시작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계속 읽으세요.




채소는 건강한 식단의 중요한 구성요소다.


많은 근육 형성 다이어트는 채소를 무시하는 경향이 있고 복잡한 탄수화물이나 단백질과 거의 독점적으로 관련되어 있다.


야채에는 단백질이 많은 몇몇 음식에서 찾을 수 없는 많은 영양소가 있다.


그것들은 또한 섬유질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섬유질은 당신의 몸이 단백질을 더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이러한 목표를 달성한 것에 대해 스스로 보상하는 것은 동기의 훌륭한 원천이 될 수 있다.


근육을 키우는 것은 장기적인 약속이기 때문에 동기부여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근력 쌓기 여행에 도움이 될 보상도 생각해 낼 수 있다.


예를 들어 마사지는 혈액 순환을 좋게 하여 운동으로부터 회복하는 것을 더 쉽게 한다.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은 근육을 많이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단백질을 적정량 섭취하도록 하는 간단한 방법은 단백질 쉐이크를 마시고 다른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다.


이것들은 여러분이 잠들기 바로 전뿐만 아니라 운동 후 먹기에도 좋다.


근육을 만드는 동안 체중을 줄이려면 보충제를 매일 사용하십시오.


그러나 근육뿐만 아니라 질량도 얻고 싶다면 하루에 최대 3번까지 밀크셰이크를 섭취할 수 있다.




근육 운동하는 날에는 잘 먹어.


운동하기 약 60분 전에 칼로리를 소모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너무 많이 먹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운동하지 않을 날에 여러분이 먹는 것보다 더 많이 먹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근육량을 만들기 위해 단백질 섭취를 늘린다.


단백질은 근육을 만드는 데 필수적이며,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실제로 근육이 없어질 수 있다.


당신의 총체중 1파운드당 1000mg의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




운동을 할 때는 반대되는 근육을 단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 때문에 가슴으로 등을 단련하거나 쿼드로 햄스트링 등을 단련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한 근육은 다른 근육이 작용하면서 이완될 수 있다.


이것은 체육관에서 근육을 만드는 시간을 늘리면 운동 강도가 쉽게 높아지기 때문에 유익하다.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근육의 형성에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물을 마시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근육을 다치게 할 수 있다.


게다가, 수분을 유지하면 근육량을 형성하고 유지하는 것이 훨씬 더 쉬워진다.




당신은 당신의 전반적인 일일 칼로리 소비량이 적절한지 확인해야 한다.


온라인 계산기는 특정 기간 동안 주어진 양의 근육을 얻기 위해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섭취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데 이용 가능하다.


온라인 계산기를 사용하여 단백질과 다른 영양소로 섭취량을 조절하십시오.




혈압 운동을 좀 이용해봐.


Pylometric 운동은 근육의 빠른 성장을 촉진하면서 빠르게 트위치를 하는 근육 조직을 목표로 한다.


탄도 움직임과 유사하게, 평방미터 운동은 당신이 당신의 움직임을 가속시킬 것을 요구한다.


예를 들어, 평방형인 팔굽혀펴기를 할 때 손이 바닥을 벗어나 몸을 위로 밀어 올린다.




부상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근육을 키우려고 할 때는 현실적인 일정을 고수하라.


근력 쌓기로 막 시작한 개인은 힘든 운동을 일주일에 두 번으로 줄이고, 경험이 많은 사람은 일주일에 세 번 정도 운동을 해야 한다.




근육을 키우려고 할 때는 섭취하고 있는 칼로리의 종류에 대해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좋은 칼로리와 나쁜 칼로리가 있는데, 그 차이를 알아야 한다.


식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근육을 키우지 못하고 살이 찌게 된다.




근육량을 늘리려고 할 때 합리적인 목표를 세워라.


궁극적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스테로이드나 각성제나 그 밖의 다른 해로운 물질을 사용하여 근육을 빨리 만들려고 한다면, 영구적으로 몸에 해를 끼칠 위험이 있으므로, 이것은 치명적인 건강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근육을 키우면 인생 전체가 달라진다.


이것은 여러분의 에너지 수준을 정상화하고, 여러분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못했던 것들을 완성하게 해주고, 여러분의 몸무게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


위의 조언을 사용하여 좋은 근육 형성 루틴의 삶을 변화시키는 이점을 활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