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 Energy Source를 일반 고객이 감당할 수 있는가?

2020. 6. 2. 16:38카테고리 없음


Green Energy Source를 일반 고객이 감당할 수 있는가?



집을 운영하는데 사용되는 자원을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줄이는 것이 더 쉬울 수 있다.


몇 가지 사소한 조정, 그리고 아마도 몇 가지 주요한 조정을 함으로써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현저하게 줄이고,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아래의 기사는 당신이 좀 더 환경 친화적인 소비자가 되기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아이디어와 제안을 줄 것이다.




에너지 사용을 줄이기 위해, 햇빛을 차단하기 위해 창문을 닦아라.


커튼이나 블라인드를 사용하는 것은 원치 않는 햇빛을 차단하는 좋은 방법이다.


여름에 집을 시원하게 유지한다는 것은 에어컨을 그렇게 많이 사용하고 싶은 유혹을 받지 않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태양 광선을 차단함으로써 에너지와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의 집을 데우기 위해 연료 기름을 사용하는 대신에, 바이오디젤로 바꾸도록 노력하라.


많은 난방 시스템은 별도의 개조나 부품이 필요 없이 바이오디젤로 작동하도록 전환될 수 있다.


바이오디젤은 연료에 관한 한 깨끗한 선택이며,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가족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것이다.




여름에는 건조기를 사용하지 말고 옷을 햇볕에 말리는 것이 좋다.


태양은 아무 힘도 쓰지 않고 옷을 빨리 말릴 수 있으며, 옷에 냄새가 더 신선하게 만들어 주는 이점이 추가된다.


건조기보다 자연 건조하면 옷에서 더 신선한 냄새가 날 거야.


공공요금도 낮아질 것이다.




태양 에너지 시스템을 설치할 경우 배터리를 셀에 가깝게 배치하십시오.


이는 케이블의 전원 손실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케이블이 셀을 음영 처리하고 생성 능력을 줄일 수 있다.




겨울철에 전기 히터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장치를 피하면 전기를 절약할 수 있다.


대신 따뜻한 옷을 여러 겹 껴입고, 펠릿 난로나 벽난로로 메인 룸을 데운다.


이것은 전기 요금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다.


밤에 더 차가운 공기를 마시는 것은 당신의 호흡기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당신은 당신의 기도가 건조해지는 것을 피할 것이다.




수동태양광과 능동태양광의 차이점에 대해 알아 보십시오.


능동전력은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저장되는 전력인 반면 수동전력은 전력저장전지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활성 태양열 발전은 기계 시스템과 셀뿐만 아니라 설치가 필요한 태양 전지 패널이 필요하다.


패시브(passive)는 태양을 통해 집의 벽에 열 에너지를 저장하여 열을 가하는 데 사용된다.




정부가 제공하는 신재생에너지 리베이트가 많으니 유의해야 한다.


유틸리티 회사가 업그레이드 비용에 대해 할인 및 리베이트를 제공할 수 있는 경우가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집을 더 에너지 효율적이게 만들기 위해 주정부와 연방정부의 세금 공제를 받을 수도 있다.


이러한 세금 절감은 대체 에너지 기술 설치의 순 비용을 상당히 줄일 수 있다.




이 가이드에서 얻은 아이디어를 참고하여 이러한 팁을 여러분의 라이프스타일에 통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여러분의 에너지 요금이 내려가고 여러분이 환경을 위해 하고 있는 이득이 증가할 것이다.


작은 걸음을 내딛으면 곧 온전히 녹색 에너지에 의존하게 될 것이다!